✈︎ TRAVEL/#3 K-TRAVEL

[강원도여행/춘천] 버즈글램핑

조반짝 2023. 3. 24. 13:15
728x90
반응형


춘천여행

버즈 글램핑


#글램핑추천 #서울근교글램핑 #캠핑추천 #바베큐

안녕하세요 조반짝이에요✨
조반짝은 교회에서 초등부교사를 하고 있어요
주일학교 선생님들과 워크샵을 다녀왔는데요
춘천에 힐링하기 좋은 글램핑을 소개합니다!


버즈글램핑

📍 강원 춘천시 서면 율장길 122-28
☎️ 0507-1386-7276
🏠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 http://www.xn--bj0b46pu2d29pc2n.com/

버즈글램핑

Reservation Guide 버즈글램핑 예약안내 바로가기 View More

www.xn--bj0b46pu2d29pc2n.com


차안에서 본 춘천가는 길이에요
벌써 완연한 봄이네요
풍겨에서도 포근하고 생기가 느껴지네요


버즈글램핑 도착입니다!
다양한 형태의 숙소들이 보이시나요?
이글루,텐트 등 숙소 모양 구경하는 재미가 있네요


내부사진


저희는 카바나 2동을 예약했어요
바베큐추가, 인원추가(최대8명) 해서
총 320,000원이에요


천막에 들어가면 바베큐와 취사공간과
안에는 휴식공간과 화장실이있어요


보일러도 있고 침대에는 전기장판이
있어서 따뜻했어요
한 겨울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겠어요


화장실도 따로 구비되어있어서
편리했습니다. 다만 수압이 좀 약했어요ㅠㅠ



저희는 주말에 가서 그런지 점심되서야
도착했어요
바로 점심 준비를 합니다!

상추도 닦고
마늘도 자르고
버섯을 통째로구워 찢어먹는 맛이라며

뚝딱 뚝딱 분주하게 움직였어요
캠핑의 꽃이 무엇입니까
바로 바베큐!!!

버즈글램핑은 비비큐에 필요한 모든 것이
구비되어있어서 고기와 음식만 가져가면 돼요
따로 준비할 것이 없어서 정말 편했어요

먼저 소고기로 배를 채우고
노릇노릇 익어가는군요

다음은 삼겹살,가리비,새우
정말 배터지게 먹었네요
김치찌개로 마무으리!!

선생님들과 좋은 추억쌓으며
맛있는 한끼였습니다!

사장님이 키우시는 왕개
너무 귀여움 ㅠㅠ

캠핑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글램핑으로 즐기시면 좋을거같아요

그럼 이만 뿅!!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