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RAVEL/#3 K-TRAVEL

[서울여행/창덕궁]서울벚꽃 창덕궁 매화 꽃놀이추천

조반짝 2023. 3. 29. 19:17
728x90
반응형


서울여행

창덕궁


#창덕궁 #꽃놀이 #매화축제 #서울매화 #서울벚꽃

안녕하세요 조반짝입니다✨
오늘은 봄맞이를 맞이하여
봄나들이를 왔는데요

출처: 데이트립

데이트립을 보다가 아아닛 이게모야!!


뭐여!!!
너무 이뽀자나!!
바로 창덕궁으로 향합니다



창덕궁

📍 서울 종로구 율곡로 99
☎️ 02-3668-2300
⏰매일 9:00-18:00(2-5월, 9-10월)
🧭 http://www.cdg.go.kr/default.jsp


창덕궁에 도착했습니다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외국인들 학생들도 많이 온 거 같아요




매달 마지막 수요일은
문화가 있는 날!!
오늘 잘 찾아왔네오
오늘은 창덕궁에 무료로 입장 할 수 있었어요
개이득!!

나도 요렇게 사진찍을 수 있겠지?
한번 들어가보실까요??



입구에는 정규휴일과 입장시간이 안내되어있어요
창덕궁 방문 예정이시라면 참고해주세요!



입장하자마자 곳곳에 핀 매화가 맞이해주는데요
색 너무 이쁘죠??
다음주 되면 만개 할거 같아요
작고 귀여운 나무에 꽃이 앙증맞게 피어있어요


알록달록 이쁜 꽃 종류가 많아서
어떤 꽃인지 알아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진달래 꽃도 있고 저 흰색꽃도 이쁘죠?
흰색꽃 아시는 분 알랴주세요!!



창덕궁 내부들 돌아다니다보면
곳곳에 포토존이 있어요
벚꽃과 궁이 정말 고즈넉하 분위기를 주지않나요?
조선시대로 돌아간 느낌



특히 후원 입구에는 커다란 매화나무들이 많았는데요
여기서 사진찍으려고 인산인해였어요!
나중에 후원예약해서 방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봄나들이로 창덕궁에 와봤는데요
매화도 보고 사진도 많이 찍고 좋았어요
다음주엔 비가 안와서 만개한 꽃들도 보고 싶네요

이상 #서울벚꽃상황 이었습니다



마지막은 바람에 흩날리는 꽃잎 감상해보세요

그럼 이만 뿅💫


728x90
반응형